아름다운우리강산/서울

시골사람 제2 롯데월드 구경(2)

찰라777 2014. 12. 24. 09:56

명품관을 지나 시네마 관으로 건너갔습니다.

하늘 높이 솟아오른 123층 빌딩이 아득하게만 보이네요~~

아직 미완성인 꼭대기 층이 아슬아슬하기도 하고

연속되는 사고 소식때문이지 위태롭게 보이기도 하네요~~

허지만 시골 촌놈 별 탈없이 귀경 잘하고

점심도 잘 먹고 왔네요~~

 

 

 

 

 

시네마관에는 각 나라별로 음식점이 들어서 있네요.

인도, 베트남, 터키, 한국관....

입맛대로 골라 먹을 수 있네요 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추억의 명화 포스턱 퍽 인상적이군요~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두란이란 두부집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.

두란 정식 한상에 15,000월인데

먹을만 하네요~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공짜 공연도 보고..